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비법 킹덤보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35

    >


    금하나운넷플릭스 가입방법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싸이넷플릭스킹덤이 정말 재밌다는 소문이 있어서 보고싶어서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서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네요.가입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에 넷플릭스하면 사이트가 열리지만, 클릭하면 30하나 free의 시청의 위 화면이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멤버십 요금제가 표시되지만 1개월만 Free를 이용하시려면 프리미엄으로 주세요. 최고 고화질로 볼 수 있으며 동시 접속 가능 인원 4명입니다. ​


    >


    원하는 넷플릭스 요금제 설정 이후를 클릭하면 이메일 하나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사용 메일과 비번을 입력하고 이후를 눌러주세요. 등급이 높을수록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늘어나고 화질도 좋아집니다. 프리미엄은 U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후, 신용카드 본인 체크카드를 등록해야만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가입도 완료됩니다. 여기는 현금 결제가 안 되고 신용 카드와 체크 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하고 무료 이용 한달 후에 해당 카드에서 자동 결제가 되니까 꼭 3일 전에 해제하세요.죠루 챠도에에 가입하는만면 무료 이용의 끝에 본인기 3일 전에 메일에서 가르치는 것 꼭 체크하세요!그럼, 넷플릭스 킹덤을 유료로 봐야 한다? 그건 아닙니다.​


    >


    free 이용 팁을 드리면 심정에 맞는 것이 나쁘지 않으니 가족카드를 이용해 주십시오.프리미엄은 4명 동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후 ID와 암호 공유하고 사용하면 free로 4월은 봅니다.저는 킹덤을 보려고 가입했는데, 성인용과 인증을 원이군요. 따라서 인증을 누르면 휴대전화로 인증번호가 날아오지만 인증하면 된다. . ​ 그리고 4명 동시 입장하자 시청 중의 콘텐츠 나쁘지 않고 이런 것이 뒤(뒤)쥬크팍쥬크하지 못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관리 누르고 프로필 추가하면 따로 관리할 수 있을 것.


    >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계정에 들어가면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클릭하면 멤버십이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飛び니다..........저는 여기 한시간전에 가입했는데요 클릭해볼게요~ᄒᄒ


    >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해지 완료와 멤버십 다운그레이드 기능이 나옵니다.가차없이 해약완료를 클릭해 봤어요.


    >


    멤버십이 해제되었습니다. 이 뜨네요.. 그런데... 3월 2쵸쯔카지 계속 무료 시청 가능하다는 문구가 딱!네... 그래요. 어차피 한 달만 이용할 거면 가입하면 바로 저처럼 미리 해지해 두세요.제 안에서 잃어버리거나 하면 한 달 동안 자동 결제가 되니까요.저는 인터넷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고 클릭해서 완료했습니다.


    >


    해약하고 킹덤을 틀어봤어요. 해약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시청할 수 있군요.


    >


    TV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한국, 미쿡, 영국, 아시아 드라마도 많고 예능 프로그램 재팬, 아이애니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누가 TV는 바보상자이고, 넷플릭스는 마약박스라는 스토리가 맞는 것 같습니다.


    >


    영화도 많네요. 개인적으로 범죄 스릴러 나쁘지 않은데 맘껏 봐요. +_+​


    >


    위쪽에 영화를 클릭하고 장르를 눌러보면 korea영화, 믹영화가 나옵니다. 등록은 크롬으로 했었고,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이 더 좋네요.물론모바일하나도좋지만저는컴퓨터로만봤기때문에이런비결로넷플릭스킹덤을무료로봐주시면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