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뽄 에히메愛媛 마쓰야마松山 여행 후기(2018.7.10~13) 2 : 도미요리집 타이야鯛や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31

    이번 포스팅만큼은 뭔가 일반적인 여행 포스팅의 모습을 갖출 것 같다. 이번 여행 전 지금까지 대한민국에 알려지지 않은 도미요리점을 찾기 위해 일본 웹사이트를 뒤지다가 좋은 곳의 하본인을 찾아낼 수 있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이메일(영문가능)로 예약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내가 갈 때는 평일(목요일)점심이라 그런지 자신을 포함하고 3팀 밖에 손님이 없었다. 도쿄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고향에 은퇴한 주인이 항상 그막의 레저(…) 하고 있죠무발이어서 11:30~15:00까지만 영업하지 않는 그 봉잉마의 불, 수요일은 휴일이였다 평일에 방문한다면 예약까지 필요없을 것 같다.


    사룬타 현지에서 꽤 유명한 곳이지만, 봉인눈아래에서 영상으로 잘 찾아냈어요.https://www.youtube.com/watch?v=5CXGNkJzWC4


    유튜브 섬. 하나에 자신 온 쟈싱룻베의 정체가 무엇인지 싶은 분들이 계신 것이다, 저것은 마츠야마시 타카 하마 2호선 다카하마 2호선의 하나부로 존재하는 엄연한 공도 사람'물 쟈싱 룻베 미츠의 나룻배'이었다 시내도로로 존재하니 요금은 당연히 무료였다.


    >


    왜 저 나룻배를 타야 하는지 위의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다. 타이어의 가장 가까운 역은 미나토야마역이지만 미나토야마역에서는 타이어 쪽으로 건너기 위해서는 만을 하나 넘겨야 하지만 마땅한 다리가 없기 때문에 나룻배로 넘겨야 한다. 마쓰야마 역에서 미나토야마 역에 가기 위해서는 마쓰야마 시 마쓰야마 역에서 다카하마 방면 열차를 타면 된다.


    >


    시시가미 도야마역에서 남쪽으로 쭉 가면 자신 라우터가 자신에게 온다.


    >


    본인 뤼페는 건너편 三ツ 측에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三本因山 쪽에서 본인 뤼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벨을 눌러야 한다. 조타 진짜 신호음이 울리는 법이라고 한다.


    >


    벨을 누르자 건너편에 있던 자신의 루페가 이곳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


    나쁘진 않아 루페를 타고 나쁘진 않아. 북쪽사람 모두. 나쁘지 않다 도야마 방면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


    >


    타이야가 있는 세 분에 도착해, 본인이 찍은 사진이었다.


    >


    타이어는 짓고 바로 100년이 되는 낡은 건물에 있다. 알고보니깐 문부과학성 지정 유형문화재던데?


    >



    >


    >


    >


    >


     


    >


    여관 같은 곳에 갔다면 이 정도 와페니ー즈(…)뽕 나무는 어렵지 않게 느낄 수 있었지만 단 2,160엔으로 이러한 전통 목조 주택에서 Japan전통적인 분위기에 빠지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태국이 몇 점 없는 것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요리였다. 어느 정도 음미보다는 흡입(...)하는 주의지만 이번만큼은 식당의 조용한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하고 싶어 강제로 음미하면서 먹을 수밖에 없었다. 내친김에 따뜻한 정종이나 하자고 했다. 사실 차가운 것보다 따뜻한 걸 싸서 시켰는데 따뜻한 청주의 그 목넘김이 당신 자신이 마음에 들었다. 아래 사진에는 자신감이 별로 없지만 잔이 있는 납작한 집의 간장 종자가 비슷해 처음엔 주인에게 이게 잔입니까?라고 물을 정도였다.


    >


    >


    자신의 중국에 마쓰야마 시내 사카 노는 구름 박물관으로 갔을 때 그곳의 직원으로부터 들은 이야기인데, 에히메식 도미 정식에는 크게 2가지 종류가 있다. 타이어처럼 밥 자체를 조미하고 회는 반찬으로 자신이 있는 방식, 아래 사진처럼 회 덮밥에 수프를 걸고 먹는 방법의 2종류가 있다. 여기 방면에, 상당히 조예가 깊은 편이 아니면, 맛 자체는 아래가 자신일 것이라는 의견일 것이다. 아래 사진은 도고온천 근처의 오이덴 집에서 먹은 도미정식이었다.가격도 타이어보다 월등하다.


    >



    >


    >


    고삐로 강릉참소sound박물관에 간 이후 처음으로 sound로 레코드판을 재생하는 것을 보았다. 손님이 지나쳤기 때문에 주인은 외국인들을 배려했는지 클래식한 팝송을 틀어주었다. 하지만 저는 이왕 여기까지 온 것과 퍼니즈를 더욱 제대로 만끽하고 싶었기 때문에 남편이 1탄 음악의 뭔가 과인 엔카 등을 들려주었습니다. 남편은 이상한 표정을 지으며 엔카 하과인을 틀어 놓고 내 반응을 확인했습니다. 허 기사 신기하게 여기는 게 당연히 우리로 치면 거제도 어딘가 구석진 한정식집에 첫 번째 사람이 와서는 트로트를 걸어 달라고 한 것과 같은 상황이었다. 거기까지 갔다는 걸 아는 엔카 가수 이름을 몇 명 내걸고 저 사람들 곡은 없느냐고 물어볼 걸.  식사 후 주인의 안내로 2층의 미즈 하마의 자료 전시관을 관람했습니다. 첫 번째 영화가 되고, 처음 보는 문화에 차가웠던 분이라면, 꼭 한 번 봐봐.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주인 집안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재미있는 유물들을 구경할 수 있었다.   아무튼 종합하자면 단순히 '돔 요리를 먹고 싶다'는 마음이 아니라, 와파니즈 뽕을 먹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아주 추천했다 쵸쯔퐁어로 안 되서 자료관 관람은 못하항다치도에서도 단 2,160엔으로 겉 과인시 만땅의 오고 페니쥬에 잠긴다는 점에서 충분히 볼 만한. 따뜻한 정종은 무조건 주문하시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